Electronic Approval 소개
전자결재 시스템
주요 특징
특징
직원의 책상 / 회사 책장 / 별도 창고에 보관중인 문서를 재 열람 하거나 시간이 지난 문서를 창고에 보관 또는 정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필요하게 만듭니다
전산에 저장하시고 검색해서 재 열람하세요
물론 문서 보관 및 정리에 필요한 시간도 필요 없습니다.
전산에 저장하시고 검색해서 재 열람하세요
물론 문서 보관 및 정리에 필요한 시간도 필요 없습니다.
간편한 작업
전자결재 사용하신다고 공부하지 마세요!
간편한 작성 / 결재자 선택 / 공람자 선택 / ERP 연동 전자결재 쉽게 사용 가능하십니다
간편한 작성 / 결재자 선택 / 공람자 선택 / ERP 연동 전자결재 쉽게 사용 가능하십니다
외부결재
결재를 위해 사무실 출근?
외부에서 PC 및 모바일 상관없이 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작성/수정/삭제/공람/결재 가능하십니다
외부에서 PC 및 모바일 상관없이 웹 사이트에 접속하시고 작성/수정/삭제/공람/결재 가능하십니다
제품 상세
연관 제품
related products you may like